본문 바로가기
갑자기 떠나고/가만히 풍경

[일본] 오타루 : 설국의 눈사람

by 하와이안걸 2016. 2. 17.

오타루에서 잔뜩 만난 눈사람.
설국의 눈사람은 뭔가 분위기가 달라서 한참을 찍었네요.
우리는 동화처럼 표현한다면 이들은 만화처럼 표현하는 느낌이랄까???


생각도 못한 브이...


너 좀 찍자


올해는 원숭이 해니까요


어머 목도리를 다 하고


가운데는 엄마인가요 ㅠㅠ


미묘한 성별 구분이 귀여워요


오르골 당 앞 시계탑 주목

정시가 되면 오르골당 시계탑에서 기관차 소리와 함께 김이 뿜어져 나와요 ㅋㅋㅋ
왜죠 ㅋㅋㅋㅋㅋㅋㅋ



눈 감은 모습 같죠?


나 혼자 올라프라고 우기는 눈 풍경과 함께 설국의 눈사람 마칩니다~




이젠 정말 끝.


댓글